지난 8일, 열린 초청회 열어 시민에게 재미와 감동 선사

(포커스1=이수갑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군산교회(담임 오현택·이하 신천지 군산교회)가 지난 8일 열린초청회 ‘봄봄봄 시즌2’를 개최해 다양한 체험과 강연으로 시민에게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행사는 ‘눈으로 봄, 먹어 봄, 들어 봄’이라는 주제로 든든한 먹거리부터 플리마켓과 MBTI 상담, 혈자리 지압, DIY 키트 만들기 등 흥미로운 체험 부스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또, 강의자로 나선 오현택 담임이 ‘운수대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듣는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오 담임은 “진정한 가치 기준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한다”면서 “여러분은 행복을 위해 어디에 더 많은 가치를 두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되돌아보면 좋겠다”고 화두를 던졌다.

이어 “우리가 행복해야 할 이유와 이를 방해하는 것들, 그리고 행복해지는 방법을 성경을 통해 알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많은 분이 앞으로 더 행복해지길 기도한다”며 마무리했다.

이날 지인의 권유로 초청회에 참여한 정 모(42··여·나운동) 씨는 “각 분야 전문가와 재능있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다양한 체험을 했고 덕분에 나에 대해 알아가게 돼 유익했다”면서 “이번 강연을 듣고 나니 더 행복해지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성경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봄봄봄 행사에 두 번째 참여한 김 모(56··남·대명동) 씨는 “걱정도 많고 힘든 일들이 많았지만 작년 세미나에 참여한 이후 현재 마음이 더 편해지고 여러 부분에서 좋아졌다”며 “오늘은 자녀를 초대해서 함께 참여했는데 앞으로 우리 가족이 더 행복해질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Focus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